뉴스·언론보도

이랜드이노플 '2023 강원 콘텐츠산업 발전 포럼' 참여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3-12-29 17:29
조회
243

+nzPxfZkAjr5cM3rsAAAAASUVORK5CYII=

< ‘2023 강원 콘텐츠산업 발전 포럼’에  이랜드이노플  김지원 대표이사(왼쪽에서 두 번째)가 토론에 참여했다>

강원문화재단이 주최한 ‘2023 강원 콘텐츠산업 발전 포럼’이 지난 22일 한림대 CLC 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자리는 도내 창작자, 콘텐츠 분야 대학생, 기업 및 종사자들과 함께 현실적 논의와 더불어 콘텐츠산업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다각적으로 강원특별자치도 콘텐츠산업의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이다.

이번 포럼은「강원특별자치도 원년, 강원 콘텐츠산업 성장전략」이라는 주제로 유승호 강원대 영상문화학과 교수가 좌장을 맞고, 상지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 정종은 교수, 강원연구원 강원과학문화거점센터 박상용 센터장, 한라대학교 미디어광고콘텐츠학과 구문모 교수의 발제가 진행됐다. 이어 이랜드이노플 김지원 대표이사, 바로운파트너스 이재준 대표이사, 이크럭스벤처파트너스 정무열 전무이사, 더에스엠씨그룹 조수민 본부장이 토론에 참가하여 '강원특별자치도 콘텐츠산업'에 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랜드이노플 김지원 대표이사는 금번 토론에서 AI와 콘텐츠산업 기업 대표의 관점에서  의견을 교환하며  다각적인 차원으로 강원특별자치도 콘텐츠산업의 발전 방안을 모색했다.

관련기사:  강원문화재단,  22일 '2023 강원 콘텐츠산업 발전 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