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언론보도

이랜드이노플 임직원 참여 '소프트웨어(SW) 꿈나무 멘토링' 성황리에 종료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3-10-13 13:50
조회
603

Z


 이랜드재단x한국SW산업협회 기획, 이랜드이노플이 주축으로 참여한 '소프트웨어(SW) 꿈나무 멘토링'이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2개월간의 활동 끝에 성황리에 종료됐다.


 '소프트웨어(SW) 꿈나무 멘토링'은 가정 밖 청소년, 다문화 가정 청소년 및 특성화 고등학생의 비전 수립과 성취를 돕기 위해 IT 현직 전문가와의 만남을 제공한다. 본 멘토링에는 이랜드이노플 임직원 8명이 멘토로 참여했다. 여름방학 기간을 활용하여 비대면 화상 수업을 통해 직업 비전, 취업 경험담, 면접 꿀팁, 입시 동향 등 취업과 진학 분야의 1:1 멘토링을 정기적으로 진행했다.


 멘토링에 참여한 학생들은 개인화된 학습 경험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고, 잠재력을 발휘하며 미래 진로를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멘토로 참여한 이랜드이노플 임직원 역시 "멘티가 대학 진학, 목표, 꿈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생각하게 되어 보람차고 진심이 통한 것 같았다"며, 자신의 작은 도움이 누군가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어 뿌듯했다는 소감을 밝혔다.


 금번 멘토링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CSR 홈페이지, 이랜드재단 자선플랫폼 '에브리즈' 및 이랜드이노플 기업블로그에 업로드된 이랜드이노플 임직원 비전멘토링 인터뷰 전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랜드이노플 임직원 참여 비전멘토링 인터뷰 전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