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언론보도
이랜드이노플, '2024년 SaaS 개발 지원 사업 MSP Pool' 기업 선정
이랜드이노플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에서 주관하는 ‘2024년 SaaS 개발 지원 사업 MSP Pool’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SaaS 개발 지원 사업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주관 하에 ▲유망 SaaS 개발/육성 지원 ▲글로벌 SaaS 육성 프로젝트 ▲초거대 AI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 역량 지원 등을 통해 해당 사업에참여하는 SaaS 기업의 사업 수행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랜드이노플은 2016년 클라우드 시장 초기부터 AWS 기반 통합몰(이랜드몰) 전환 이래 SAP on Cloud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년간 On-Premise를 클라우드로 전환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클라우드를 활용한 중국 비즈니스 IT 지원에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국내 기업의 중국 및 아시아 진출에 특화된 역량을 갖고 있다.
사업 수행 기간 동안 이랜드이노플은 클라우드 인프라 뿐 아니라 SaaS 구축에 필요한 실무 분야의 전반적인 가이드 및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SaaS 협의회 회원사로서 싸인투게더, 오더랩, 지키지 등 다양한 SaaS 기반 솔루션을 직접 런칭한 경험을 바탕으로 SaaS 전환의 전 과정을 가이드하는 토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능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MSP 기업으로 함께하고 싶은 기업은 이랜드이노플 홈페이지 내 문의하기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이랜드이노플 인프라테크 사업부 유규성 부서장은 "금번 SaaS 개발 지원 사업을 통해 클라우드 운영에 필요한 각종 매니지드 서비스 지원 역량을 맞춤형으로 제공해 국내 SaaS 기업의 비즈니스 전 과정의 동반자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